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용리단길 카페 ) GOODY 굳디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용리단길에서 식사를하고 들렸던 카페인
굳디카페입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회사점심시간에
피자를 먹고 바로 그옆에 있는 카페인
굳디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원래 식사 후 카페인 수혈은 필수잖아요!!!!

용리단길카페 굳디는 테라스 좌석이있는데
따숩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안에도 이렇게 따뜻하게 자리가 있었어요!!!

다양한 생과일쥬스도 있더라구요~

용리단길카페 굳디의 메뉴판!!!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용리단길카페 굳디는 단골손님들을 위한 도장이 있었어요!
10잔을 모으면 커피 한잔 제공해주는건가봐요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3,800원을 구매했는데
용량도 크고 커피원두도 고소하니 제스타일이였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드시러 용리단길카페 굳디로 오세요~


점심으로 먹었던 용리단길피자집인
코요테살룬 포스팅 링크도 첨부할게요!!

https://jsjh.tistory.com/m/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