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카페

왕십리 카페 ) 덕덕덕 비트플렉스 에서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던
왕십리카페 덕덕덕 비트플렉스의
아메리카노의 포스팅입니다!

저는 왕십리역에서 돌아다니다가
넘 귀여운 캐릭터의 덕덕이가 그려져있는곳에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홀리듯 들어가서 커피를 주문했죠 ㅋㅋㅋㅋㅋ

왕십리카페 덕덕덕은 크로넛도 판매하고
다양하고 많은 음료도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웠던 덕덕캐릭터

이름이 덕삼이라고 하네요ㅋㅋㅋ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때는 크로넛이 품절이 되었어요...ㅎ

그래서 아아만 구매를 했는데
엄청 큰게 1,5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시원하고 원두도 고소하니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는 크로넛을 구매하러 와야겠어요!

 

 

위치는 안떠서 직접첨부했습니다

왕십리 비트플렉스 안에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