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논현 술집 ) 레트로 감성의 해산물 포차 영동포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논현에 있는 레트로술집 영동포차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논현역에 방문했는데요
술집을 찾다가 갬성있어보이는
영동포차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해산물 포차답게 역시 수족관이 있더라구요~

논현술집 영동포차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뭘먹지 고민을하다가 단새우회를 주문했습니다
(단새우회 머리는 라면에 넣으면 맛도리거든요!)

기본안주로 제공이 되었던 스프!
스프 간만에 먹는데 맛있구먼 ㅋㅋㅋㅋㅋ

집에 안가 ㅎ
술 먹을거야~~

아니 다들 내일 출근인데 내일이 일요일인것처럼 사냐구^_^

논현술집 영동포차의 인테리어!!
포장마차 갬성의 술집이여서
술먹기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빔프로젝트로 뮤비를 틀어주시는데
요즘 가수들 진짜 1도 몰라서 우리다 쟤네는 누구냐 누구냐 하고있었어요...
후우,,,

그릇또한 레트로갬성의 논현술집 영동포차

저희의 메인안주인 단새우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훌륭하죠?
새우는 언제나 맛있새우!!
귀여운 새우><
살은 발라먹고 머리는 라면에 넣어줄거에요~

해물 안성탕면이 제공이 되는데
처음먹어봤는데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여!!

보글보글 야무지게 끓여줬던
해물 안성탕면!
새우머리를 넣어서 끓여주니
해물맛이 나서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정말 술 안주로 딱이였어용ㅎㅎ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주문했던
달달토마토,,,
설탕이 듬뿍 올려져있어서 달달하니 술이랑 먹기 좋더라구요~

결국,,, 소주를 부수고야 말았던 우리들,,이였습니다 ㅎㅎ


논현에 위치한 논현술집 영동포차!
단새우회를 판매하는데
새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새우머리는 함께 제공되는 라면에 같이 끓여주면
술안주로 딱이에요 ㅎㅎ
인테리어도 레트로술집이라 술먹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