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보광동술집 ) 안주가 다양한 45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저의 단골술집인
보광동에 위치한 45도입니다!

늘 편하게 갈수있는 술집 보광동술집
45도에 또 방문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항상 고정석이있는데요 ㅋㅋㅋ
비오는날 앉으면 빗소리가 들리는 좌석이에요 ㅋㅋ

안주는 뭐시키지 고민을하다가
한번도 안먹어본 쭈꾸미소면을 주문해봤습니다 !!!


잘 쉐이킷해서 먹어줬는데
아삭아삭한 오이와 통실통실한
쭈꾸미의 조합이 완전 딱좋더라구요~
거기에 소면을 양념에 섞으니...!
크으 역시 맛있구만~

그리고 매콤할때 먹는 계란찜...!!
매콤한 쭈꾸미의 맛을 달래줘서 속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건 쏘야인데
처음에 찍어야하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찍었어요..!
45도안주 고민하시면 소세지야채볶음 시키세요 !
존맛이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또 다른날...
비오는 날에 시킨 파전인데
넘 맛있게 먹었는데
먹다보니 청양고추때문인지 엄청 매웠어요 ㅋㅋㅋㅋ
맵찔이ㅜㅜ

뭐 언제나 기본으로 이정도는 먹게 되는
보광동술집 45도
너무 자주와서 언제 찍은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생맥주도 시원하니 넘 맛있는 보광동술집 사십오도

보광동에 위치한 분위기도좋고 깔끔한 술집 사십오도!
화장실도 매장내부에있어서 부담없이 술먹기에 좋아요
다양한안주들이있고 친절한 사장님께서 반겨주시는
보광동술집 사십오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