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연남동 맛집 ) 튀김족발 맛집 연남족발198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연남동에서 넘 맛있게 먹고왔던
튀김족발 맛집인 연남족발1987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연남동에서 한잔하기위해 모였는데요
너무 추운날씨에 술집들은 만석이고,,,
추위를 피해서 바로 들어왔는데 마침 맛집이였어요 ㅋㅋㅋㅋ
연남족발은 도축 후 냉동하지 않은
국내산 생족발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족발을 만들기 위해 감초, 당귀, 정향, 팔각 및
12가지 건강한 한약재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120분간 삶아 맛과 향을
더욱 풍미있게 조리했다고 하네용ㅎㅎ

다양한 종류의 족발이 있었지만
저희는 좀 특별한 족발을 먹고싶어서
튀김족발을 주문했습니다!

소스가 위에 뿌려져서 나오는데
비쥬얼이 상당하더라구요!!!!!
족발이 물리지않게 샐러드도 함께나왔어요!!!
근데 족발이 겉은 튀김이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족발을 야무지게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명이나물,
상추 야채들!!!

그리고 같이 나온 장국 덕에 소주가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

아니 구성이 넘 좋은거 아닙니까~~~
막국수도 나왔는데 진짜ㅠㅠ 배터질 뻔 했네요 ㅋㅋ
안주가 넘 맛있어서 대만취했던 맛집입니다,,,!

연남동에 위치한 튀김족발맛집인 연남족발1987!!!
포장마차 분위기라 술마시기도 좋고
튀김족발을 시켰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넘 맛있었어요!
세트 구성이 엄청 다양하게 나오는데
여러가지 채소, 샐러드, 소스,
그리고 막국수와 장국까지나오는데
넘 맛있어서 술을 술술 부르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