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고속터미널 술집 )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터미날포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술집
터미날포차입니다!

저는 요즘 SNS에서 핫한 술집인 하트타임을 가려고
고속터미널을 왔는데요
역시나^_^만석이여서 그냥 옆에있는 술집을 찾다가
저번에도 맛있게 먹었었던 터미날포차를
재방문하게되었습니다

고속터미널술집 터미날포차는
외관부터 포차느낌이 나더라구요~

다양하고 많은 안주가 판매하는 터미날포차!

실내포장마차라서 감성은 감성대로 느끼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속터미널술집 터미날포차의 메뉴판!!!
저희는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단무지와 콩나물을 주셨는데용ㅎㅎ
맛도리더라구요~

그리고 15분정도 기다리니 갓 구워서 나온
고등어구이!!!
살이 오동통한게 실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너무 짜지도않고 담백하니 술안주로 제격이더라구요

처음에 소주를 드링킹하다가
옆테이블에서 막걸리를 드시길래 저희도 주문했습니다
느린마을 늘봄막걸리였는데
달달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실내포장마차 터미날포차!!
실내에 있는데 포장마차분위기라서
감성은 감성대로 느끼고 따뜻하게 한잔할 수 있어요~
안주로 먹은 고등어구이는 고등어가 통통하니
소주안주로 제격이더라구요~
고속터미널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