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최고야/술집

종각 술집 ) 안주가 엄청 저렴하고 맛있는 오사카부루스 종각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1차에서 대방어를 맛나게 먹고
2차로 간단한 술집을 찾다가
방문하게된 오사카부루스종각점입니다!

종각술집 오사카부루스의 메뉴판입니다!
안주가 3천원때부터 있는데
요즘 물가가 맞나 싶더라구요,,,!
완전 저렴쓰
안주가 저렴하고 맛있다보니
손님이 가득차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강냉이!
이것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가장먼저 주문한 계란말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크기는 작았지만
맛있더라구요!!!
3,9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넘 만족이였어요

그리고 이 탕수육도 3,900원인데
양배추도 듬뿍이고 소스도 맛있어서
다들 술은 안먹고 식사를 했어욬ㅋㅋㅋ

그리고 매콤한게 땡겨서 주문했던 무뼈닭발!!!
11,900원이였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사실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을정도의 맵기였어요!
근데 평소 먹던 그런 닭발맛이아니라 약간 캐찹???
뭐라해야하지? 떡볶이맛???독특했는데
오히려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오면 또 시켜야지,,
그릇에있는 소스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거든요

마지막으로 은행꼬치까지 시켜서 야무지게 먹어줬습니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오사카부루스 관철점!!
3천원대의 저렴한 안주가 있어서
여러가지 시켜먹어도 부담이없어요 ㅎㅎ
미니탕수육, 계란말이, 무뼈닭발, 은행 이렇게 먹었는데
전부 다 맛있어서 거의 식사를 하고 왔던 술집입니다ㅎㅎ